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인 보드게이다 루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21:38

    두 보드 게이야 루미 큐브하는 법&규칙(두~4명 가능)


    >


    두사람한테는 하기쉬운 보드게이에요. 둘 다 나쁘지 않은 루미큐브! 쉬운 방법과 조금 머리를 쓰는 루미큐브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


    먼저 네모난 조각이 큐브(블록)입니다, 숫자가 보이지 않게 약간 집어 드리세요.


    >


    쵸소움에 랜덤으로 하나 4개 가지고 갑니다!이리하여 가위 바위 보 해서 순서를 정하고, 게임 개시>_<스탠드에 숫자 순서대로 나란히 두면 편하더라구요.


    >


    쵸소움에는 3장의 루미 큐브를 내야 합니다 3개의 숫자 나는 30이상이 되는 것이 있어요.블록은 3개 넘지 않으면 안 되고, 그 조건에 맞는 블록이 없을 경우 다소움 맡아 놓은 거 하나 가지고 가고 있습니다!


    >


    3개 등 30블록을 내고(신고식을 마치고 두번째부터는 같은 숫자들(색 없어야 함)네고나프지앙 숫자가+하나씩 늘연속 숫자( 같은 색) 하자 댑니다.바닥에 벌렁 3장씩 붙어 주지 않으면..도중에 나쁘지 않고 느기도 있고 바꿀 수 있어요.


    >


    정말 각양각색의 물건인가요?위의 사진의 규칙대로 3개 이상!! 그렇게 본인의 블럭을 다 쓰면 이기는 게임이다!아래 사진 스마 1형은 조커다 조커는 그 숫자가 없을 때를 채워주는 역할을 합니다.


    >


    하나 2 3-54이 없지만 조커가 묻어 줍니다.조커는 언제든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3개 이상 둘 수 있다면. 아주 강대한 카드네요! ><


    >


    중앙에 쌓아놓은 블록이 정말 많죠. 낼 블록이 없을 때마다 하나하나 가져오는 건데 머리 잘 써서 자기 블록을 다 없애면 이기는 거죠. 그게 루미큐브예요!


    >


    형, 너무 웃겨서 가끔 이 훌렁한 종이와자 같아요.지루한분 초심자도 쉽게 다가갈수 있는 보드게이입니다 루미큐브에 도전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