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추천 유행 미드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8:15

    한동안 별로 없던 인기드라마 추천 포스팅! 불테기가 이번에는 정말 이야기가 안끝나는 것 같았습니다.뽑 틴 1프지앙, 올리는 것이 왜 이리 힘든지 하하. 블로그는 좀 떠고 나쁘지 않고 있었지만, 인기 시청은 잊지 않고 있습니다.이번 가을에는 개인적으로 아주 재미있는 신작과 기존 작품들이 나쁘지 않아 아쉬움이 남지만... 그래도 항상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도록 미드마니아들이 체크하는 인기미드의 순위를 알아보고 추천해 볼 생각이다.


    >


    하나위 하와이 파이브 오 휴양지 하면 떠오르는 미국의 그곳 제목만 봐도 어딘지 알아요?하와이의 범죄조직과 그에 맞서 싸우는 정의수사팀이 펼치는 블록버스터 액션작입니다.저는 물건을 좋지 않아서 보지는 않습니다만...하나 968년부터 80년까지 유행을 유도한 드라마를 다시 리메이크했지만 요즘도 유행 순위에 꼭 드는 작품이었습니다.


    >


    2위와 9위는 왕좌의 게이야 2위는 시즌 한 그 때문에 9위는 시즌 7 뜻하지 않아도 알아요.왕좌의 케이타 시즌이 끝나기를 기다리고 있는 팬들이 전세계적으로 아주 나쁘지는 않다는 것입니다.하하, 나도 마지막 시즌을 기다리고 있는데...내년에 나쁘지 않고 만날 수 있을 거예요. 당신이 없을만큼 유명한 판타지 작품이라 다들 스토리를 알고 계시겠지만.... 왕좌를 놓고 벌이는 판타지입니다.이 드라마는 한번 보면 정주행각!!


    >


    3위 NCIS시즌 한 6/8위 시즌 한개 5믹크 특별 수사 팀이 문재 해결하는 이야기 시즌 한 6까지 자신 온정 도면 그 유행가 어느 정도일지 판단할 수 있다.수사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아 내 취향과는 거리가 있지만, 새 시즌이 자신감이 올 때마다 미드 추천 순위 상위권에 랭크되는 작품.


    >


    4위의 워킹 데드 8.)하나 하나 정도 워킹 데드 9하..."왕좌 겝니다"처럼 열혈팬이 대단한 인기 드라마"좀비 바이러스"에서 달라붙의 세계에서 시즌 초반에는 좀비가 사는 방법이었다면 지금은 " 살아남은 사람과의 전쟁"이었다.시즌마다 아이가 했던 해묵은 캐릭터들과 헤어져야 할 순간이 와서 마음이 아프지만 항상 실망을 주지 않는 워킹 데드!시즌 9이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조만간 인기 미드 추천 순위 하나 정도에 오르지 않겠느냐고 전망합니다.


    >


    5위 경호원의 간만 유행, 순위 상위권에 영국의 드라마가 올라왔네요.아직 보지 못한 드라마지만 재밌다고 추천해 주는 지인들이 꽤 있었어요.파병에서 돌아온 주인공이 우연히 자살 테러를 막고 고급 정치인의 경호를 맡으면서 일어난 본인은 이야기라고 합니다.


    >


    6위의 오자크 넷플릭스에서도 인기 순위에 오르고 있는 드라마입니다.평범한 소가족이 우연히 마약상 흑금에 얽혀 오작의 휴양지에 문을 여는데, 휴양지 이면에 잠재된 위기와 공포에 맞서 소가족을 지키자는 얘기라고 합니다.


    >


    7위 프렌즈 시즌 1, 열풍이 불거나 전 코믹한 이야키우에서 한국에 큰 붐을 들은 드라마입니다.시트콤에서젊은친구들의우정중에하나자신은재미있는의문으로이루어진프렌즈!!미드로영어를공부하고있는분들이추천하는작품이기도합니다.감정이 우울할 때 1개씩 찾아 보면 최근에 봐도 훼손시키는 드라마입니다.8위는 NCIS시즌 159위는 왕좌의 게이입니다 시즌 7


    >


    하나 0위 에키고소 크리스티의 누명 유명한 추리 소설이에요.아이가 있어서 크리스티의 누명을 드라마로 만들었어요.너무 탄탄한 스토리의 소설이 드라마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추리물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요전에는 자주 미드를 검색하고 다운로드도 해 보았습니다만, 최근에는 유료 사이트가 꽤 좋은 것 같습니다.제가 좋아하는 미드가 가끔 빠져있어서 실망할때도 있지만 편하게 미드를 볼수있고 넷플렉스와 왓쳐플레이에서 추천미드를 보고있습니다.이 간엔에는 넷플럭스와 와쳐플레이를 너무 많이 하는 미드도 포스팅합니다.


    https://blog.naver.com/echoi77/22개 3개 423672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