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예스24 책을 사면 펭수 마그넷이 엣헴엣헴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0:55

    얼마 전 가족 모두 워터파크에 다녀왔는데, 따뜻한 물풀이라 괜찮나 했더니 함께 감기에 걸려 버렸습니다. 주된 내용이지만, 외출을 하지 못하고 훌쩍훌쩍,감기가너무심하네요.사과는키즈카페가자고하는데기침을하면다른애들한테도폐가되니까집에서놀았어요.yes24에서 책이나 장난감을 구입하고 그뎀싱봉잉게 놀았다는 것은 싸비밀쵸쯔우오루이에스 24상품으로 펜스 자석도 받았습니다. 싱가홍징 싱가홍징 에짱, 신이봉인에


    >


    핑크 폰 아쿠아리움 조리유비 포롱포롱, 뽀로로의 물감 색, 북한의 만화 원더풀 사이언스 14:우주 개발 ​ 사과가 친구 집에서 조리유비을 하고 본 달음에라도 사달라고 했지만 예수 24말 도서에 핑크 폰 조리유비이 있거든요. 장난감도 있어서 좋네요! 장바구니에 담으면서 보여줬더니 이것이라고 해서 샀어요.제가 선택한 뽀로로 물감의 실제 그림이나 우주 개발에 관한 과학 만화도 1권 넣었습니다.


    >


    나는 책을 주로 예수 24로 구입하기 때문에 예스, 베리 굿즈를 받는 것이 큰 즐거움입니다.한개 달 예스 24상품 조사하고, 펜스 자석이 있어서 빨리 주문을 완료했습니다!늦으면 없습니다. 무조건 속도 생명. EBS 콘텐츠 추천도서 포함 도서/이북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증정


    >


    펜스 실사 마그넷 8세트라니! 펜스 자석을 받기 위해 책을 삽니다.펜하! 알았어요!!! 자석만 봐도 펜수의 소음성이 자동 재생되는 이유가 뭘까요?흰자가 이렇게 큰 캐릭터가 귀엽다니.펜스 사랑한다♡


    >


    신도 신도, 신도, 에펜신도 자석이 두꺼워서 아주 찰싹 붙습니다.냉장고에 붙여놨더니 사과가 괜찮아서 아주 최근에는 자석 칠판으로 이사시켰다고 합니다.


    >


    키즈아이콘 뽀롱뽀롱 뽀로로 물들이는 색칠북


    >


    로켓 형태로 사과의 개인 취향을 저격해 버린 팔레트 다른 물감 색칠북은 기본 팔레트에 물감도 몇 개 없었는데 제품은 색깔도 다양하고 정말 나쁘지 않습니다.


    >


    물감을 짜서 말린 형태라 물만 바르면 색깔이 제가 됩니다.붓이 제가 들어갔는데 딱딱한 그 자체네요.하지만 한 번에 전부 들어 있기 때문에, 양동이만 준비하면 되기 때문에 편합니다.


    >


    1개 1개 페이지에는 물감이 섞이면 어떤 색깔이 몹시는지, 그림으로 설명되고 있어요.사과는 물감의 혼합을 아주 좋아하고, 색칠은 미루고 섞는 것을 열심히 하거든요.없는 색깔도 만들어서 쓸 수 있으니까 오무이가 먼저 보고 시작했으면 좋겠어요.


    >


    >


    뽀로로, 크론, 에디, 루피 등 뽀로로 마을 친구들 그림이 다양하게 들어있습니다.종이도 두껍고 페이지가 많아서 좋네요. 가격 대비 아주 훌륭해!


    >


    어린이 윌컴퍼니 탁구 아쿠아리움 낚시놀이


    >


    제가 어릴 때도 이런 낚시놀이가 있었는데, 또 구관이 명관인 것 같습니다.요즘 아이들이 좋아하는 탁구놀이 장난감입니다.전지는 단삼입이지만 단삼입이기 때문에 따로 준비해야 합니다.


    >


    분홍색 푸른 하항시색 낚싯대가 두 개 들어 있습니다.그런데 좀 얇은 편이라 사과가 구부러지면 부러지더라구요.낚싯대가 좀 더 튼튼했으면 좋겠어요.


    >


    낚싯대는 옆에 끼워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장난감을 가지고 놀았던 다소 음치하게 정리 연습도 길러 줄 수 있군요.요즘 사과가 예전보다 잘 정리되어 기쁘다.


    >


    수직과 입을 쩍쩍 벌리고 있는 생선 12마리 치아 부위가 조금 날카로우니 조심하세요.자석이 아닌 낚싯대로 걸어서 잡는 형태입니다.


    >


    노래도 본인이 와서 불이 반짝반짝 빛나면서 빙빙 돌아요.탁구 동요 3개가 번갈아 오는데 굉장한 소리가 대단합니다. 조금 큽니다


    제가 이미 해봤는데 은근히 어려워요.자석으로 붙이는 것이 아니라 물고기가 입을 열었을 때 낚싯대를 걸어야 하기 때문에 타이밍이 고정적으로 되는 것이 중요하네요. 아이들이 하기에는 수준이 좀 높아요.


    >


    지식 채널 만화 원더풀 사이언스 하나 4우주 개발 조)진영 문 킴속료은 회석(최용석)의 감작


    >


    펜스 마그넷을 받기 위해 EBS 콘텐츠 추천 도서 중에서 골라봤습니다.학습만화이지만 우주개발에 관한 이야기라 사과가 더 흥미로울 것 같습니다.


    >


    요즘 초등학생들은 학습만화 정예기 많이 보는 것 같아요. 천자문도 만화로 보고, 과학도 만화로 배우네요.저도 예전에 먼나라 이웃나라를 보았던 기억이 나는데... 옛날사람ᄏᄏᄏ우주개발과 로켓의 원리등 여러가지 이야기가 만화책에 나와있어요.사과보다 제가 더 재미있게 본것은 비밀 뒤에서 초등학교 타루가 더 재밌게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만화뿐만 아니라 실제 사진으로 장식된 부분도 있습니다.나로우주센터에 관한 이야기가 있어서 계속 봤거든요.나중에 사과가 크면 꼭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


    원더풀 사이언스는 최근에도 계속 나쁘지는 않은 시리즈라고 할 수 있습니다.보니까 재미있는 주제가 많네요. 초등학습만화로서 추천할게!


    >


    어린이집에서 견학을 다녀온 날이라 교복 입은 사과집에 오자마자 낚시를 보자마자 책상에 가져다 앉았습니다.


    >


    타이밍을 잡기 힘들지만 노력하고 있습니다.하지만 점점 손으로 잡는 횟수가 항상 나온다는 건 비밀이야.


    입은 팍팍하는데 왜 안 잡히는지 모르겠네.


    >


    가끔 1마리 잡으면 이자 무이잠이잠이잠이자합니다.이거 배송 온 날부터 최근까지 하루도 빠짐없이 낚시를 하고 있어요.누구나 강제 낚시 중이지만, 잘 가지고 놀 수 있어서 좋네요.


    >


    엄마가 새 책도 가져와서 한번 읽어요.사과는 아직 만화보다 사진집을 나쁘지는 않은 것 같네요. 표지에 행성화가 있어서 일단 관심있게 보고 있습니다.


    >


    그림 속의 태양과 수성, 지구를 찾으면서 좋아하는 안 4세의 사과에는 쪼~돈의 어려우니까 내 안에 보이고 줍니다.


    >


    물감놀이를 하고 싶다고 해서 얼른 준비했어요. 사과맘 극한 직업=요즘 TV나 동영상을 보여주지 않으려고 노력 중이어서 힘들어도 다양한 방법으로 놀고 있습니다.


    >


    제일 나쁘진 않은 빨간색부터 공략! 뽀로로의 턱이 빨개?


    >


    제대로 색칠하는 모습을 보니 언제 이렇게 컸는지 역시 엄마는 뿌듯하다.


    >


    붓도씻고물감도섞으면서열접에색을하고있어요.물감 제품을 다양하게 사용해 보았는데, 이런 고체의 물감은 제 하나뿐인 것 같습니다.낭비도 없고 정리도 간단해 만족할 것이다!


    >


    어머니와 함께 그림 한 장을 완성해 보았습니다.괜히 과인의 심오한 작품세계를 설명하고 있습니다.이 책은 직접 골라서 그런지 더 나쁘진 않네요.하나하나 함께 하자고 해서 꼼꼼하게 활용중입니다.사진에 보이는 그림도 크론색이 안들어갔다고 다음날 또 했대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