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투4' 본인문희, 박원숙, 고두심, 김영옥이 명품 배우 다운 화끈한 입담을 펼쳤다.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5:11

    >


    ​ ​ ​'#으로 투 4'#나의 문희,#박 원 스쿠,#고두심,#김영옥이#명품#배우#다운. 뜨거운#이프그 다 sound를 벌였다. ​ 이 일 8일에 방송된 KBS2의 오락 프로그램'해피 투게더 4'에서는 배우 자신의 문희, 박 원 스쿠, 고두심, 김영옥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영옥은 '에 투 4'출연 이유에 대해서"요즘 대세가 연예를 좀 해야 한다고 말했다. 억지로 자신과 쓸데없이 sound를 하고 있다고 설명해 웃겼다. 박원숙은 문희를 보기 위해 출연했다고 한다. 박원숙은 전화를 안 받는다. 걱정했는데 제작진의 연락도 받지 않았다고 폭로했고, 김영옥은 영화 때문에 관리했던 것 같다며 그건 네가 고쳐야 할 병이라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영옥은 JTBC 힙합의 민족에 출연해 랩 실력을 선보였다. 김영옥의 도전이었던 '힙합의 민족' 출연은 배우 김수미의 권유 덕분이라고 한다. 그러자 신영옥은 "실제로 나는 오디션에 출연했지만 김수미는 제안만 하고 쏙 빠졌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 군의 배우들은 20일 6년 tvN'디어 마이 프렌즈'에 함께 출연하고 시청자들을 웃고 울렸다. 배우들도 디어 마이 프렌즈의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에 감탄했다고 한다. 고두심은 디어 마이 프렌즈 배우들 간의 기 싸움에 대해 그런 일이 있다. 있어 보이는 사람이 이상하다며 MC도 신경전을 벌이는 것 아니냐고 되물었다. 이에 유재석은 전현무에게 자기보다 늦게 들어오는 게 기싸움이냐며 웃겼다.​ 연기 경력이 총 2일 9년이라는 배우들은 힘들었던 것도 물론 있었다. 박원숙은 디어 마이 프렌즈에서 어머니를 잃었다고 한다. 박원숙은 촬영에 들어갈 때 어머니가 응급실에 다니셨다. 1촬영 날 숨졌다. 그날 낮에 촬영인데 하필이면 콜라텍에서 춤추는 장면입니다라며 눈물을 보였다. 문희는 아무도 모르게 촬영을 잘했다. 그런데 물어보니 그 전날 어머니 발도 씻겨드렸대. "효도는 그렇게 하는 거구 자신"이라고 소견했다. 박원숙 씨에게 다시 배웠다고 덧붙였다. 박원숙은 그런 일이 있을 때 촬영 스케줄을 미룰 수는 없지 않느냐. 그럴 때 이런 게 괴롭구나라고 소견한다고 담담하게 썼다. ​ ​ ​ 62년차 연기의 길을 걷고 있는 김영옥은 어머니의 역할에만 일 00회 이상 출연 아이를 500명 이상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순재와 신구까지도 김영옥의 아들 역할을 한 적이 있다고. 이에 대해 "내 위에 배우가 없을 때였다. 29,30세에 할머니 역할을 했다. 한국 위에 김애기라는 선배가 계시는데 혼자 할머니 역할을 할 수는 없다며 젊었을 때부터 할머니 역할을 맡았다고 밝혔다. 그래도 그는 배역 부여에 거부감을 느끼지 않았다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보였다. 김영옥은 선을 그은 작품으로 노처녀 다이어리를 꼽으며 해가 가장 잘 표현됐다. 진짜 자기 같았어. 에피소드 하면 자기씩 찍으면서 이건 자기야라고 했다가 빠졌다고 언급했다. 올드미스 다이어리는 김영옥에게 할미꿈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김영옥은 욕이 익숙하다. 싸울 때 욕한 적은 없지만 친한 친국처럼 욕을 한다고 밝혔다. 이어 김영옥은 여동생들의 요청에 즉각적인 욕 연기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차신희는 돌려 호박고구마 등의 명대사를 보유한 배우. 차문희는 아이를 낳을 때를 제외하면 쉰 날이 거의 없다고 밝혀 깜짝 놀랐다. 문희는 거침없이 하이킥에 등장하는 레전드 캐릭터 애기교 문희에 대해 평소 내 모습과 비슷하다고 소견했다. 남편을 부를 때 여봉이라고 하는데 목구멍의 sound가 바뀐다고 한다"고 밝혔다. 20일 7년 개봉한 영화'아이 캔 스피크'으로 영화제에서 여우 주연 상을 휩쓸며'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한 것도 있고 자신의 문희. 자신 후미키는 이 작품을 언급하며 실제로 상을 받아서 좋았다. 최근까지 열심히 했고 자신감도 생기고 열등감도 없어졌다고 속내를 털어놓았다. 막내인 고두심은 내가 디어 마이 프렌즈 출연진 중 막내였다. 따라서 언니들의 커피 셔틀을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언니와 함께 있으면 마 sound가 놓여 편하다. 언니들이 예뻐해 준다며 김영옥 박원숙 문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