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이킹스 시즌6> 캐스팅, 새로 합류하는 멤버는 어느?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8:14

    5번째 시즌이 개봉되기 전에 히야키챠은넬은 바이킹스 시즌 6가 20부작으로 나쁘지 않는다고 발표했던 시즌은 다시 두 부분으로 나쁘지 않고 누구가 되는 거였어 ​ 이 사극의 시즌 6초반에서는 라겔타의 여왕으로 불리는 캐서린 윈 니쿠가 감독 데뷔를 하고 에피소드 중 아래 나쁘지 않아를 감독한다는 관 심기는 된 뉴스와 함께 나쁘지 않고 왔다.


    >


    그러나 슬프게도 시즌 6가 이 쇼의 마지막 시즌이 될 예정이지만, 크리에이터의 마이클 허스트는 버라이어티에 언제 어떻게 드라마를 끝내는지 항상 논평했다고 이야기했습니다.그는 "쇼가 어디서 어떻게 끝나길 원하는지 어느 정도 알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제가 하려던 것은 라그나 로스브로크와 그의 아들들의 사가를 쓰는 것입니다.​ 그는 "6시즌 89번째로 그렇게 느낀 "과 이야기했습니다. 우리는 지난해 1월 하루에 마지막 회 촬영을 중단하고 나는 라구나와 아들들에 대한 이야기를 모두 소화했다고 느꼈다".


    >


    허스트는 이전에 라디오 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시즌 5후반에 주요 멤버의 사망이 바루 셍후와루 것"이라고 말했고, 큰 놀라움을 주지 못했어요. 그리고 다소 복잡해진 그런 죽음은 프레디스(앨리시아 아그네손)의 죽음이 있다. 우리는 그녀가 그녀의 배신에 의해 그녀의 남편인 본리스 이발(알렉스 호그앤더슨)에게 목이 졸린 후 죽었다는 견해를 나타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시즌 6티저 예고편에 나 다시 돌아올 것으로 보인다.팬들은 캐서린 위닉이 카메라 후가 감독하고 새로운 넷플릭스 쇼노쇼에도 가입했는데, 그녀도 곧 돌아올 거라는 걸 알았어요.


    >


    크리에이터 허스트는 "항상 그렇듯 라게르타에는 끔찍한 하나가 발생한다"며 "그러나 그녀는 살아남아 있고, 그녀는 항상 살아남는 법"이라고 예기했습니다.그녀의 적수 이발도 배우 알렉스 호구안데르센이 새로운 에피소드 때문에 촬영된 사진을 보면 어디에도 가지 않았다.​ 러시아의 배우다 닐라코쥬루로프스키ー은 역시 도시를 정복하고 예언자 올레크 레그로 알려진 뷔페 왕자인 노부 그래 서드의 오르 레그로 시즌 6에 뷔페에 합류해 이다니다. 그는 많은 러시아 영화에 출연했지만 코즐로프스키는 액션영화 하드코어 헨리에서의 배역과 키이라 나이틀리와의 멋진 샤넬 선전으로 국제 팬들에게 가장 잘 알려져 있다.바이킹에 대한 그의 새로운 역할은 실존하는 올레그가 우크라이나, 러시아, 벨라루스 강을 항해한 발랑기인이었기 때문에 새로운 에피소드가 동쪽으로 확대될 것임을 암시할 것이다.​ 데드 라인에 따르면 코쥬루로프스키ー는 영화 50가지 그림자:심연에서 에릭 존슨 역을 맡게 되지만 즐겁기도 "그의 지혜와 무술 실력으로 살고 있는 무법자"가 될 것이라는 점이다.


    >


    이 쇼의 IMDb페이지에 따르면 시즌 6명의 에피소드 하나 캐스팅에 관해서 챠후그와 같은 내용이 있다. 플로키(구스타프 스컬스골드), 비욘 로스브로크(알렉산더 루드비히), 토르비(조지아 허스트), 우베(조던 패트릭 스미스), 알프레드 대왕(페르디아 월시 페에로), 강힐드(라가 라그너스), 암마(크리스티 돈스모어), 화이트헤어(강릴리).로(클리브 스탠던)도 아직 살아 있었고 실제 역사에서도 무르익은 노년까지 살아 있었다."그는 어디든 빨리 가버리지 않아."라고 스탠덴이 말했다."그는 전투 등에서 쉽게 죽을 사람이 아니다."우리는 기슬라 공주(모건 폴란스키)가 아직 살아있고 건재하다는 것을 안다. 그래서 그녀도 기술적으로 돌아올 수 있다.


    시즌 6의 전반기가 2019년 11월까지 방송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아직 공식적인 확인이 없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