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터보 그렇기때문에 김종국 앨범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0:54

    터보, 그리고 김종국 앨범 제가 소 music을 매우 좋아하고 즐기고 차를 운전할 때는 항상 소 music이 함께 합니다.따라서 오한시 제가 들려드릴 이야기는 제가 좋아하는 가수에 대해 예기하도록 하겠습니다.바로 터보 때부터 가장 최근까지 왕팬이 되어버린 가수 김종국입니다.저는 제가 좋아하는 가수의 소음반은 꼭 구입해서 소장하고 있어요.


    >


    >


    내가 CD소리 빵을 처음 구입해서 보관하게 된 것이 바로 터보 5집 앨범이야 그 전에는 테이프에서 들었는데 터보 한집에서 4집까지 테이프는 어디론가 사라졌어요 요즘은 정품 CD에서 직접 듣지 않고 파일에서 듣고 있습니다.


    >


    그래서 가끔 개그맨이 크리스마스 때 캐럴 소음반을 많이 냈어요.저는 당연히 터보 캐럴 소음반도 얻고 이렇게 들으면서 여름도 겨울도 듣는 거죠.그 때문에 정규 5집을 마지막에 혜진 치에쵸은히이에키당스와 발라드에서 믹스로 4장을 발표했지만 그 중에 CD 2장이 어디론가 사라졌습니다 ᅮ


    >


    이후 터보가 해체되면서 김종국의 솔로활동이 시작되었습니다.특히 김종국 첫 앨범은 고 sound의 종결자다운 sound의 악성을 띤 sound반이었는데 소속사의 사고로 활동에 sound반 작업이 힘들었습니다.그래서 타이틀 곡"남자니까"과 후속 곡"내 주게"이 2곡이 트렌드는 하는데, 큰 호응을 얻지 못했어요.차후 몇년간의 공백 후 2집 앨범이 최근 김종국을 만든 한 남자가 수록된 앨범이 히트를 치게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중독"이라는 노래가 끌립니다.그리고 3집 앨범은 사인 CD가 왔어요 특히 3집 앨범은 방송 3사가 3관왕을 받은 곡이 있습니다. 타이틀 곡"답보 sound"와 많은 가수에게 차였다 주영훈의 작곡 사랑스러워서가 대히트를 쳤어요.그리고 별, 장민다, 햇빛 그리고 사랑의 3곡이 히트하면서 김종국의 가수로서의 위상이 굳었어요.그리고 4집 앨범은 활동을 하지 않고 군에 입대하게 된 음반으로 타이틀 곡의 편지가 반응은 좋았지만 활동을 못하고 포기한 앨범인데 얼마 전 판타스틱 듀오로 부르고 화제 되기도 했어요 5집은 오죠케보다 오항상날도라는 곡으로 히트를 날리며 6집 앨범 이 사람입니다 잊지 말아요, 잊지 말아요. 히트를 쳤어요.그리고 싱글로트로트곡 "따줘"와"행복병"이 트렌드를 얻었고, 저는 "행복병"을 매우 좋아했습니다.


    >


    위 앨범은 이미 보이고 준 김종국의 개인 소로일지프에서 6집까지 뒤입니다 어쩌면 가수로서 터보라는 그룹의 앞장 선 국고 발라드 가수로서 성공한 보- 됩니다.


    >


    이것은 송중기가 노래 비디오에 출연한 7집 앨범 타이틀 곡 남자가 모두 그래.수록된 앨범입니다.10곡이 그 다소움 긴 앨범으로 항상 김종국은 정규 앨범에 곡을 가득 싣고 팬들에게 좋은 서 노래를 들려주어욘 제1요즘도 8집 앨범이 언제 그와잉오 나 기다린답니다 팬카페에도 그렇습니다.^-^


    >


    이는 7번째 나쁘지 않은 푸른 이 전 발매한 리메이크 앨범입니다.제 노래가 아닌 다른 곡을 부른다는 의미가 팬들에게 새로운 생각으로 다가왔습니다. 목소리sound가 정말 미성이라서 여성의 키도 매끈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김종국의 목소리sound로 들려주는 리메이크 앨범은 팬들에게 큰 선물이었습니다.


    >


    그 때문에 이는 지난해 한 2월에 발표한 왕쵸은브타ー보의 공식 6집 앨범이야 기존의 김정남과 마이 키와 함께 한개 5년 만에 새 앨범이 나 와서 기쁜 소식이었습니다. 그 때문에 터보 20년 음반으로도 된 타이틀 곡은 유·재석이가 피쳐링 한 "다시"이라는 곡이기 때문에 후속 곡"숨바꼭질"이 겨울을 따뜻하게 주었습니다.이상 제가 괜찮다는 터보와 김종국 앨범에 관한 이야기였습니다.그런데 군대를 공익에 가서 아직도 악플을 남기는 분들이 있는데 운동으로 허리 통증을 막고 녹화 도중에도 요통 때문에 고생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