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천맛집] 남경막국수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23:22

    오랜만에 나쁘지 않은 단골 막국수가게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잠실에 살다가 아내 sound에 골프동호회 지인 형과 방문해 이 집 막국수를 먹고는 열성 팬이 돼 버렸다.몇 번 방문한 후, 내 블로그에 잠실의 맛집에 글을 올려봤고, 아마도 내 블로그를 보고 손님이 자주 방문하신 것 같다.갈때마다 사장님과 사장님 어머님이 감사해 하셔서...나도 즐겁게 방문했다.


    사실 이 집의 팬이 된 이유는... 간단하다.다만...막국수 때문이었다 1반 적과 국수 요리의 맛을 좌우하는 것은 스프 아니면 소스의 맛이라면도 종류가 많지만 그냥은 면에서 특유의 맛보다는 식소교은도 계속된 굵고도 예쁘잖아, 얇고도 예쁘지 않고 쫀쫀하고 예쁘잖아...등등..근데 남교은맛쿳스은 면발이 맛 없어요 곁의 향기가 국수를 제대로 다잡고 있었죠 그것만으로도 매우 높은 만족을 얻을 수 있다.그래서 에고마맥스를 시키면 사실 아무 양념 없이 면만 먹는데... 맛이 없다.전에 블로그를 いたら더니 20최초 쵸쯔뇨은이옷다 이미 7년이 지났다...7년 동안 어느 1이 잇옷나프지앙?


    20개 4년...유명한 호텔 주방장이 국내에서 유명한 막국수 집 6곳을 찾아 몰래 주문하고 드셔 보시고 투표를 했는데......난징 막국수가 이렇게 압도적 표차로 하나 정도를 했다.이 1이 시작이었다.점심 때는 30도를 넘어서고 햇살 아래에서도 길게 줄을 서서 대기표를 받기 시작한 것이...


    >


    그러니까 저런 상세한 기사까지...


    >


    전부 sound로 지난해 8월 291?수요미식회에 본인이 왔어.아내의 sound에 한둘 수요 미식회 팀에 살짝 와서 먹고, 최종 방송 촬영 판정을 했대요.수요미식회 촬영도 전에 사장님이 거절하셨는데 몇번 요청하셔서 결미하고 수락하셨다고 합니다.수요미식회 본인이 오는 배우들, 배우들 모두 오고 히메돌 그룹 엑소도 왔다... 그때 엑소 수호가 가고(사장님도 이름이 임수호였다.팬들이 요청해서 에스엔에스그램을 시작했다. 최근에는 최신 정보를 사장 SN에이스를 통해 업데이트할 수 있다.수요미식회후에역시한번폭발해서줄이너무길어지고지금은지방곳곳에서손님이온대요. 그래서 단골분들은 불편해 하시거든... 줄이 길어지니까 손님이 없을 때 골라 오신다니까.잘 아는 상가가 좋아져서 너무 좋아.


    그 때문에 지난해 20하나 7년 하나하나 달 하나 3일 인가에 홍콩 TVB로 홍콩의 국민 배우로 몇가지 연기자들이 계셔서 촬영을 하고 20하나 7년 하나 2월 25일 홍콩의 TV에 촬영 분량이 방영되면서 이 시대 최고의 시청률이 자신 왔다고 합니다.그래서 홍콩에서 관광객들이 자주 온다고 해요.Vivian 남자라는 분이 직접 오셨다.사실 사장님은 서울의 유명 대학에 자신감을 갖고 왔다. 몇 년 동안 직장생활을 할 때 엄마의 강한 반대에도 불구하고 평창의 할머니께서 막국수 만드는 법을 가르쳐 주셔서... 매장을 오픈하셨다.그때 잠실 신천에서 이 골목이 좀 싸고 조용한 골목이었는데 제일 최근에는 사장님 덕분에 사람들이 북적이는 골목이 됐습니다.가게의 간판이었다 8~9년 전 그대로였다


    >


    주차는 그 전에 한대, 그리고 가게 왼쪽 주차장에 4대 정도 가능하다.


    >


    >


    >


    가게의 모습..옛날 당신 길거리의 블로그를 보니, 가게의 천장이 달린 등도 당신로였다.


    >


    >


    >


    >


    >


    상점에는 초심이라는 단어를 흔히 볼 수 있다.사장의 굳은 결의!!


    >



    >


    >


    >


    >


    드디어 자신감이 생겼다.이것이 잠실새내역 맛집 남경맥스의 비빔밥이었다.


    >


    그래서 이 모드는 있었지만 소음을 먹어보는...들깨소바...이것도 너무 멋있었어요. 입안 가득 들깨향이 가득했고, 결미면을 먹은 뒤 육수까지 맛있게 먹었다.


    >


    >


    >


    >


    >


    그래서 나쁘지 않은 남경막국수의 이 김치도 좋아하실 겁니다.


    >


    >


    >


    그러니까 들깨소바는 꼭 이 김치와 함께 먹자.


    >


    지난하나아들과 오랜만에 갔다왔다. 대치동에서 아들에게 좋다고 생각하는 칼국수집과 막국수를 먹으러 가자고 했더니 생각지도 못하고 막국수를 먹으러 가자고 했다. 웃음 그러다 오랜만에...방문하고 나서 역시 오랜만에 포스팅하는......주변에 종이과일 카시 하나 있으시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잠실에 야구 보러와서, 가도 괜찮겠지?잠실맛집, 잠실새내역맛집, 신천맛집, 강남맛집을 넘어 이제는 판교맛집, 분당맛집으로 불릴 정도로 그 땅에서도 많이 온다고 한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